Q.
YOUTUBE 광고 삽입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각각 광고의 장/단점, 광고효과 등의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YOUTUBE 광고 삽입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 1분
- 30초
- 6초짜리
각각 광고의 장/단점, 광고효과 등의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 표로 정리했습니다.
30초 이상광고 | 6초 광고 | 비고 | |
---|---|---|---|
가능한 광고 | 디스커버리 인스트림광고 |
범퍼광고 | 디스커버리: 유툽 검색창에 검색하면 [추천]형태로 노출됨 인스트림: 타영상의 전, 후 또는 도중에 끼어듬. 5초후 스킵가능 범퍼: 6초만 진행. 스킵불가 |
권장길이 | 30초 이내 | 6초(고정) | 30초 이상의 영상은, FULL TIME 내내 재미등을 통해 유지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비추 (이탈높음) |
주요목적 | 영상조회 사이트방문 |
브렌딩 | 범퍼광고: 사이트방문 액션등을 기대하기에는 너무 시간이짧음 |
장점 | 다양한 광고목적에 적합 | SKIP불가 브랜딩광고에 적합 |
|
단점 | SKIP가능 | 고객액션이 거의 불가 | SKIP 시에는 과금없음 |
과금 | 조회당 | 노출당 | 조회(PV): 30초이상 영상 보거나 링크 클릭 ※ 30초 미만 영상은 FULL TIME 시청시 조회로 간주 |
최종의견 | 디스커버리 인스트림광고 동시진행 권장 |
대기업 혹은 브랜딩이 꼭 필요한 경우 아니라면 비추 | 단, 디스커버리/인스트림광고 예산분배를 위해서는 충분한 예산이 필요함 (적은 금액에는 둘중 하나에 집중) |
'온라인마케팅 > 온라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꼭 알아야 할, 당신의 유투브 리타겟팅 전략 팁 (0) | 2018.12.25 |
---|---|
건너뛰기 불가능한 유튜브 광고 종류 및 가격 (0) | 2018.12.17 |
유튜브 광고 종류 - 디스커버리광고 vs 인스트림광고 (0) | 2018.11.21 |
다양한 애플 앱스토어 광고 전략 (0) | 2018.10.10 |
유튜브 브랜드 채널 개인채널 (0) | 2018.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