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유튜브 광고를 소개했습니다.
※지난 포스팅 확인 유튜브 광고 종류별 장, 단점
그렇다면 더 긴시간 (예. 15초)는 불가할까요? 아닙니다. 예약형 YOUTUBE 광고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지난 포스팅 확인 유튜브 광고 종류별 장, 단점
스킵불가 영상광고그중에서 범퍼광고는 건너뛸수 없는 유튜브 스킵불가 광고인데 6초동안만 영상을 강제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 긴시간 (예. 15초)는 불가할까요? 아닙니다. 예약형 YOUTUBE 광고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예약형 유튜브 광고Reservation (in-stream) Ads
15초광고 + SKIP 불가
30초 SKIP 불가 상품은 폐지
CPM 과금 (기본형 CPM 11,500원, 채널 타겟팅 형 CPM 16,750원)
기기, 컨텐츠, 연령/성별 타겟팅 등 가능(타겟팅마다 +1000원/CPM)
기기 타겟팅 하지 않는 경우 PC/MOBILE 동시 노출
최소 집행가격: 1천만 원 (VAT별도)
입니다. 기존 범퍼광고와 비교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SKIP 불가 광고 종류 | 범퍼광고 (Bumper Ads) |
예약형광고 Reservation (in-stream) |
---|---|---|
영상길이 | 6초 | 15초 |
과금 | CPM | CPM |
과금예 | CPM입찰 | 정액(11,500~16,500) |
타겟팅시 | CPM변동됨 | 타겟팅 추가시 +1,000/CPM |
타겟팅예 | 기기,성별/연령,특정채널 | 좌동 |
최소집행비용 | 1만원이상 | 1천만원이상 |
특징 | 인스트림광고와 동시사용 권장 | 단독사용해도 충분 |
그 외 광고Masthead Ads
'온라인마케팅 > 온라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모먼트에서 어플광고하기 (1) | 2019.01.23 |
---|---|
꼭 알아야 할, 당신의 유투브 리타겟팅 전략 팁 (0) | 2018.12.25 |
유튜브 광고 종류별 장, 단점 및 효과 궁금해요 (0) | 2018.12.06 |
유튜브 광고 종류 - 디스커버리광고 vs 인스트림광고 (0) | 2018.11.21 |
다양한 애플 앱스토어 광고 전략 (0) | 2018.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