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다음 대상자를 리타겟팅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 대상자를 리타겟팅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유튜브 자사 채널 영상물 본 방문자
-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 자사 유튜브 채널 방문자
- 자사 상품 혹은 브랜드를 검색 한 사람 (YOUTUBE 內 검색)
- 유튜브 자사 채널 구독자
- 자사 유튜브 영상 시청자
- (웹페이지) 자사 스토어 방문자 등
기본적으로 페북 인스타와의 모수 공유는 불가하고 GDN과의 공유도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것은 아래 표를 확인 바랍니다.
YOUTUBE 리타겟팅 가능여부 |
GDN 리마겟팅 가능여부 |
페북/인스타 retargeting 여부 |
비고 | |
---|---|---|---|---|
유튜브/채널 영상에 각종액션 (조회, 좋아요, 구독 등) 한사람 | ||||
자사 인스타, 페북 페이지 방문자 | 픽셀 필수 | |||
자사 상품 혹은 브랜드를 검색 한 사람 | YOUTUBE 검색창에 검색 |
|||
자사 웹페이지 방문자 |
당신의 유투브 전략에서 이것만은 꼭!
타겟여부 만큼 중요한 사실은 사용 가능한 모수(母數)는 과거부터가 아닌 설치시점부터 누적됨을 반드시 고려
타겟여부 만큼 중요한 사실은 사용 가능한 모수(母數)는 과거부터가 아닌 설치시점부터 누적됨을 반드시 고려
'온라인마케팅 > 온라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맞춤 미리보기 이미지 (썸네일) 못 올린다면? (0) | 2019.03.11 |
---|---|
카카오모먼트에서 어플광고하기 (1) | 2019.01.23 |
건너뛰기 불가능한 유튜브 광고 종류 및 가격 (0) | 2018.12.17 |
유튜브 광고 종류별 장, 단점 및 효과 궁금해요 (0) | 2018.12.06 |
유튜브 광고 종류 - 디스커버리광고 vs 인스트림광고 (0) | 2018.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