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AC 광고 애셋 승인상태

최근 구글애드의 설정에 몇 가지 변경이 있었습니다.

 

그중 UAC 광고를 진행할 경우 광고 소재(이를 구글애드에서는 애셋이라고 합니다)의 승인 상태가 잘 구별 되지 않습니다.

 

정확히는 구별이 되지 않는 것이 아니고, 승인/비승인 표현이 빠지고 준비중, 학습 등의 용어로 대체 되었습니다.

 

요컨대 [학습]상태가 애셋의 승인 상태입니다.

 

(UAC캠페인 > 캠페인 > 광고 에셋에서 확인가능)

GDN 클릭수 최대 선택하기

GDN 캠페인을 설정할 때 요즘은 입찰란에 [전환]이 주요 목표로 설정하는 것이 기본 값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전환]을 주요 목표로 삼기에는 몇 가지 전재사항이 있습니다.

 

  1. 일단 전환 스크립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함 (리타겟팅 스크립트와 별도)
  2. 최소 월 30~50개 의 전환이 발생해야 함

등이 동시에 전재되어야 이 목표는 제대로 작동합니다.

전환을 목표가 좋아보이지만, 반드시 전재조건이 이행 되야 합니다.

요컨대, GDN 이 익숙하지 않은 광고주에게는 [전환] 목표자체가 비효율적입니다.

 

(GDN에서는 권장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이전 처럼 [클릭수 최대] 전략 등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입찰 전략 직접 선택]

 

을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수 최대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 상품안내 - GDN, DDN 배너광고

광고의 대상 및 효과 리타겟팅으로 답답한 구매 전환을 높이세요. 방문자는 많아도, 결제율이 낮은 사이트 리타겟팅으로 전환율 상승 검색광고 광고비 지출이 많은 광고주 낮은 CPC .embed-container { position: relative; padding-bottom: 56.25%; height: 0; overflow: hidden; max-width: 100%; } .embed-container iframe, .embed-container obje

blog119.co.kr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