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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효율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차적으로 좀 더 싼 광고를 찾던가 아니면 광고 단가를 낮춰 유입 비용을 낮추면 됩니다.

이에 대해선, 차후에 좀 더 자세히 포스팅할 기회가 있을겁니다.

또 하나의 방법은 구매전환율을 높이면 됩니다.

유입된 고객이 매출로 이어지는 비율을 말함인데, 같은 비용으로 더 많은 매출을 발생시켜 가장 이상적인 효과개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전환율을 높일까요?


리타겟팅(리마케팅)
대표적인 방법에 리타겟팅이 있습니다.

망설이던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상품을 인지시키거나, 또 다른 당근(이벤트 광고 - 예. 리타겟팅 전용 쿠폰 등)을 제시함으로써 매출로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오프라인의 DB 마케팅과 도 일맥상통합니다.

리타겟팅이 항상 성공하진 않지만, 그래도 신규 유입자보다는 구매로 전환되는 확률이 높습니다.

키워드 확장 (상세 키워드, 지역 키워드 등)
안경이라는 대표적인 키워드보다도, 동그란 안경, 인천 패션안경 등의 키워드가 고객의 목적이 구체적으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가까운 미래에 매출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은 어렵지 않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더 반가운 소식은, 이런 키워드가 대표 키워드보다도 광고 단가가 저렴합니다


스토리텔링
21세기 마케팅의 화두는 스토리텔링입니다.

유명한 보험설계사들은 이미 스토리텔링의 대가로 유명할 정도입니다.

온라인에서도 블로그 등의 바이럴 마케팅 전환율이 키워드로 인한 것보다 10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 리타겟팅
  • 키워드확장
  • 스토리텔링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스토리텔링의 대표적인 예는 리뷰입니다.

이처럼 좀 더 많은 스토리를 홈페이지에 담을수록 구매전환율은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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듣는 귀, 보는 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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