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아이보*에서 본사가 답변한 글을 편집한 내용입니다.)
Q.
GDN 배너 사이즈가 꽤 많아 제작하기가 난감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배너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Q.
GDN 배너 사이즈가 꽤 많아 제작하기가 난감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배너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특정사이즈 보다 반응형으로 만들면 클릭룰은 높아지고 CPC는 낮아집니다.
DA광고의 대표 격인 구글 GDN 광고의 배너사이즈는 스카이스크래퍼, 리더보드, 정사각형 및 직사각형, 모바일 등등 그 개수만 해도 약 20여개에 달합니다.
특히 이중에서 모바일만 고려한다면 300×50, 320×50, 320×100을 제작하면 됩니다.
하지만 실제 구글은 반응형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DA광고의 대표 격인 구글 GDN 광고의 배너사이즈는 스카이스크래퍼, 리더보드, 정사각형 및 직사각형, 모바일 등등 그 개수만 해도 약 20여개에 달합니다.
특히 이중에서 모바일만 고려한다면 300×50, 320×50, 320×100을 제작하면 됩니다.
하지만 실제 구글은 반응형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배너 사이즈 : 1200x628
반응형 배너광고의 장점실제 반응형 사이즈 배너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광고 소재 1개로 모든 사이즈에 사용가능 (20여개를 만들 필요 없음)
- TEXT형태의 배너도 자동생성되어 눈에 잘 띔
- CPC가 낮고, 클릭률이 높음 - 이는 구글 권장 사항이며 실제 운영시에도 대체적으로 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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