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노출 되나요?카톡 친구 화면에서 추천친구/플러스 친구 영역 상단에 노출됩니다.
어떻게 광고하나요?
카카오모먼트 광고 새캠페인 만들기 내 카카오홍보 카카오 친구 늘리기 캠페인 (플러스 친구 선택必)
준비물은 무엇인가요?일단, 플러스친구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없으면 새로 만들면 됩니다.
위 캠페인 만들기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바둑판 아이콘을 클릭 새플러스 친구 만들기 클릭 그 후에 간단히 정보를 입력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소재네이티브 광고의 이미지 피드와 썸네일 피드 소재만 등록 가능합니다.
회사 로고와 일정 사이즈의 배너가 필요합니다.
과금기준CPM 및 CPI 형태중 선택하면 됩니다.
즉 친구 추가시 과금되는데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최근에도 입찰가가 꽤 높아 지고 있습니다.
※ 운영 TIP
CPM 이나 CPI 어느 것이 더 싸다 할 수 없습니다. 실제 광고를 운영하면 조금은 달라도 궁극적으로는 비슷한 비용과 효과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필요에 의해 선택하면 됩니다.
CPM 이나 CPI 어느 것이 더 싸다 할 수 없습니다. 실제 광고를 운영하면 조금은 달라도 궁극적으로는 비슷한 비용과 효과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필요에 의해 선택하면 됩니다.
타겟팅캠페인인 만큼 어느 정도 타겟팅이 가능하나 노출양이 극단적으로 줄게 되므로 예산 집행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타겟팅을 넓게 잡아야 합니다.
'온라인마케팅 > GDN,DD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GDN 광고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너 사이즈는? (1) | 2019.09.17 |
---|---|
픽셀 설치부터 리타겟팅 광고까지 (0) | 2019.09.09 |
GDN 동적 리타겟팅 세팅하기 - 이벤트 스니펫 (0) | 2019.08.26 |
리타겟팅, 무엇부터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0) | 2019.08.14 |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드 연동시 주의사항 (0) | 2019.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