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 중에서 구글 GDN 는 반응형 광고라는 독특한 형태를 지원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수십 개의 배너를 제작반응형 광고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 1200x628 제품 또는 서비스 이미지
- 628x628 제품 또는 서비스 이미지
- 로고 및 광고 문구(TEXT)
높은 클릭률이러한 반응형 광고는 이미지 배너에 비해 가독성이 비교적 높습니다.
특히 광고의 배너 중 TEXT형의 배너가 있는데 DA 광고 위치에 검색광고와 비슷한 형태로 노출되기 때문에 클릭률이 꽤 높습니다.
이는 구글에서 직접 밝힌 구글 GDN 반응형 광고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TEXT 형태의 배너는 오히려 시선을 끌어서 클릭률이 높게됩니다)
반응형 광고 : 클릭률 ▲ 노출 ▲ CPC ▼
노출은 늘고 CPC는 낮추고2항의 영향으로, 이미지만을 사용한 배너에 비해 노출수가 월등하며 CPC역시 20~30% 정도 저렴합니다.
이는 수년간의 필드에서의 경험치 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는 구글 GDN 반응형광고.
비용은 낮추고 효과는 높이는 안 쓸 이유가 없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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