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동적 리마케팅을 하기위해선 아래 2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1 상세페이지에 넣는 이벤트 스니펫

2 구글 애드 비즈니스 데이터에 넣는 피드 값
신버전 이벤트 스니펫
그 중 오늘은 신 버전의 이벤트 스니펫 (Event Snippet) 에 관한 설명입니다.

구글의 이벤트 스니펫은 아래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AW 잠재고객관리자 ▶ 잠재고객 소스 ▶ google ads 태그 ▶ 직접태그설치

스크립트를 얻었으면 각 상세페이지마다 넣어 줘야 합니다.


  gtag('event', 'page_view', {
    'send_to': 'AW-715486385',		//필수. AW 리타겟팅 ID
    'value': 'replace with value',		//optional. 가격이나 직접 가치를 부여해도 상관없음
    'items': [{
      'id': 'replace with value',		//필수. UNIQUE VALUE
      'location_id': 'replace with value',		// optional. 예: 지역정보, 비행기표 도착지 구분 등 
      'google_business_vertical': 'custom'	// 업종별로 나눌 필요가 있으나 custom 으로 고정가능
    }]
  });
구버전 이벤트 스니펫

신버전에 비해 호환성이 떨어지지만 구글 동적 리마케팅에는 여전히 잘 동작합니다.


  gtag('event', 'page_view', {
    'send_to': 'AW-715486385',
    'dynx_itemid': 'replace with value',		//신버전의 id와 동일
    'dynx_itemid2': 'replace with value'		// optional. 비즈니스 데이터 피드의 id2와 일치.
    // 예를 들면 립스틱 색 구분같은 옵션 분류에 사용함
  });

https://blog119.co.kr/gdn/7298?utm_source=toy114.tistory.com&utm_medium=referral

 

광고대행 상품안내 - 리타겟팅 완벽 패키지

상품구성 세는 광고비를 리타겟팅으로 잡고 전환율을 높이세요 GDN, DDN 및 픽셀 기본 광고설치 GDN 리타겟팅 코드, DDN (카카오광고 픽셀) 및 페북 픽셀 설치 전환추적 코딩 (with Google Tag Manager) 다이나믹 보고서: 유입 및 전환을 WEB상에서 확인가능 배너는 고객 제작 (별도 구매 가능) 한줄요약 : 리타겟팅 설치부터 광고효과 측정까지 완벽커버! 리타겟팅 개념 리타겟팅을 해야하는 이유 ...

blog119.co.kr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