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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정상적으로 운영되던 구글 애드 광고가 갑자기 멈췄습니다.

오류 내용을 보니 [입찰전략: 제한공개 - 입찰가 한도] 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지만 입찰가 한도 오류는 먼저 아래 내용을 체크해야 합니다.

CHECK 1 너무 낮은 수동 입찰가 한도

수동 입찰가 한도를 너무 낮게 설정해둬서 생기는 오류입니다. 해결방법으로는

  1. 수동 입찰가를 충분히 높이거나
  2. 입찰을 자동으로 풀고 입찰가를 비워두고
하루정도를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변동 없으면 1577-5995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입찰가 오류는 낮은 수동 CPC 때문입니다. 초기에는 조금 넉넉히 설정하세요
CHECK 2 랜딩페이지 구글 정책 위반 오류

처음 신청 단계부터 별 문제없이 광고가 게재되더라도 사실상 나중에 구글 정책 오류가 발견되어 광고가 멈춘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흔하진 않지만 구글 애드 운영시 가끔 있는 오류입니다.)

대부분의 정책오류는 명확하게 이유가 표기 되지만 아주 가끔씩은 전혀 다른 오류 메시지로 광고가 중단되기도 합니다.

먼저 1항에 표기한 대로 조치를 취했음에도 변화가 없으면 정책 위반에 관해서 1577-5995로 재문의 해야 합니다.

문의 할때는

입찰가 한도 오류가 나서 조취를 취했지만 변동이 없다. 혹시라도 모르니 랜딩페이지 정책위반도 체크 바란다.

라고 내용을 명확히 전달해야 조금 더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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