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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Search Ads 7가지 팁


1 키워드 입력시 검색유형 지정
  • 키워드 = 확장검색
  • ‘키워드’ =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구문검색
  • [키워드] = 해당 키워드만. 확장검색 X
단, 이미 입력된 키워드는 키워드 옆 연필 아이콘으로 변경가능하나 개별지정만 가능하고 한 번에 모든 키워드 유형지정은 불가능. (삭제후 재입력 방법밖에....)

이 내용을 모르고 일반적으로 키워드만 입력시 확장검색으로 자동 지정되어 광고비 순삭되는 마법을 경험합니다.
2 구글 검색광고에는 1위 지정은 거의 불가능하고(현저한 입찰가라면 가능 하겠지만) 1페이지 노출만 지정 가능. 

단, 1페이지 내에서 상위노출은 광고지수가 높아야 합니다.


3 검색광고의 입찰가는 캠페인단에서 한번에 지정

4 검색광고 키워드별 입찰가 조정방법
  • 캠페인 > 설정 > 입찰 > [입찰전략 변경 - 수동 CPC]
이후 광고 그룹단에서 키워드별로 보면 CPC를 조정가능 합니다.


5 수동CPC에서는 향상된 CPC 입찰기능을 활용한 전환 증대 체크박스는 OFF 하는것을 권장


6 전환수 최대화를 지정하려면 한 달 기준 30~50개 이상의 전환이 있어야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GDN과 동일)

7 구글 검색광고 입력전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면 대략적인 입찰가 및 확장검색어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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