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글에서는 바이럴에 관한 사항은 제외합니다.

그리고, 초보 쇼핑몰 운영팁이므로 조금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들은 스킵 하셔도 됩니다.



예를들어 오프라인 의류 매장이 있다면 스타일윈도 채널도 아주 좋습니다.

물론, 이미 선점한 업체들도 꽤나 많지만, 비교적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스토어팜의 경우, 웹문서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지, 상세페이지 TEXT를 직접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효과에 비한다면 그정도 수고는 해야겠죠.



이미 상당수의 업체가 진출해있지만, 비교적 아직도 싼 키워드나 업종이 존재합니다.

특히 파워 콘텐츠는 수시로 키워드가 추가되므로 현재 해당 키워드가 없다고 낙심(?) 하지 말고 일단, 자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키워드(검색) 광고는 이미 레드오션입니다. 솔직히, 10여 년 전부터 이미 포화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력적인 광고입니다.

솔직히, 바이럴을 제외하고 아직 대체할 만한 광고 채널이 없습니다.

단지, 처음 광고를 시작한다면 무작정 비싼 키워드보다는, 키워드를 확장해서 CPC를 낮춰야 합니다.

그리고 리마케팅 배너광고로 DB 관리를 한다면 초보 쇼핑몰 운영, 생각보다 어렵진 않을겁니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