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의류를 인터넷 판매를 하려다 보면 그 광고비에 놀라게 됩니다. 경쟁이 심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여성의류 쇼핑몰 무료 광고 혹은, 최소의 비용으로 광고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그 방법을 아래 소개합니다.




사용자의 오타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말도 안 되는듯싶지만, 의외로 유입자가 발생합니다.


 예컨대, <난닝구>업체와 비슷하게 <난링구>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억지스러워 보여도, 이와 비슷하게 진행해서 하루 200~300여 명의 방문자를 만든 경우도 있습니다. 


비용으로 환산한다면 월 50~100여만 원은 아끼는 셈입니다



네이버, 다음 그리고 조금 더 나아가 구글, 네이트(다음에 등록하면 자동 등록됨), ZUM 등에 등록합니다. 당연히! 무료입니다.




각 포탈의 <쇼핑>카테고리에 입점합니다. 


엄밀히 말해 비용은 무료가 아닌 클릭당 70원이지만, 의외로 유입량이 꽤 많고, 클릭당 수천 원 이상하는 광고에 비한다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사업 초기 브랜드에 의한 고객의 망설임을 줄이고, 웹문서 노출 등의 상위 노출을 제공하므로 그 효과가 큽니다. 


쇼핑몰과 2중 관리를 해야 하므로 조금 번거롭지만, 그 효과에 생각한다면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면(필수요건) 네이버 쇼핑 內 스타일 윈도를 진행합니다.


네이버 쇼핑 채널은 무조건 사업에 플러스가 됩니다.




이외에도 네이버 페이 설치 등 고객의 눈높이에서 생각한다면, 쇼핑몰 무료 광고 채널이 의외로 많습니다. 


사업 초기 광고비를 한 푼이라도 아껴야 한다면, 혹은 그렇지 않더라도 반드시 위의 사항들은 기본으로 진행해야만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