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동적 리마케팅을 하기위해선 아래 2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1 상세페이지에 넣는 이벤트 스니펫
2 구글 애드 비즈니스 데이터에 넣는 피드 값
1 상세페이지에 넣는 이벤트 스니펫
2 구글 애드 비즈니스 데이터에 넣는 피드 값
신버전 이벤트 스니펫그 중 오늘은 신 버전의 이벤트 스니펫 (Event Snippet) 에 관한 설명입니다.
구글의 이벤트 스니펫은 아래경로로 확인 가능합니다.
AW 잠재고객관리자 ▶ 잠재고객 소스 ▶ google ads 태그 ▶ 직접태그설치
스크립트를 얻었으면 각 상세페이지마다 넣어 줘야 합니다.
gtag('event', 'page_view', {
'send_to': 'AW-715486385', //필수. AW 리타겟팅 ID
'value': 'replace with value', //optional. 가격이나 직접 가치를 부여해도 상관없음
'items': [{
'id': 'replace with value', //필수. UNIQUE VALUE
'location_id': 'replace with value', // optional. 예: 지역정보, 비행기표 도착지 구분 등
'google_business_vertical': 'custom' // 업종별로 나눌 필요가 있으나 custom 으로 고정가능
}]
});
구버전 이벤트 스니펫
신버전에 비해 호환성이 떨어지지만 구글 동적 리마케팅에는 여전히 잘 동작합니다.
gtag('event', 'page_view', {
'send_to': 'AW-715486385',
'dynx_itemid': 'replace with value', //신버전의 id와 동일
'dynx_itemid2': 'replace with value' // optional. 비즈니스 데이터 피드의 id2와 일치.
// 예를 들면 립스틱 색 구분같은 옵션 분류에 사용함
});
https://blog119.co.kr/gdn/7298?utm_source=toy114.tistory.com&utm_medium=referral
광고대행 상품안내 - 리타겟팅 완벽 패키지
상품구성 세는 광고비를 리타겟팅으로 잡고 전환율을 높이세요 GDN, DDN 및 픽셀 기본 광고설치 GDN 리타겟팅 코드, DDN (카카오광고 픽셀) 및 페북 픽셀 설치 전환추적 코딩 (with Google Tag Manager) 다이나믹 보고서: 유입 및 전환을 WEB상에서 확인가능 배너는 고객 제작 (별도 구매 가능) 한줄요약 : 리타겟팅 설치부터 광고효과 측정까지 완벽커버! 리타겟팅 개념 리타겟팅을 해야하는 이유 ...
blog119.co.kr
'온라인마케팅 > GDN,DDN' 카테고리의 다른 글
GDN 초과게재 크래딧 환불받는 방법 (0) | 2019.11.17 |
---|---|
홈페이지가 여러 개일 경우 리타겟팅 픽셀 (0) | 2019.11.14 |
클릭수가 0인 구글 GDN 광고는 어떻게 하나요? (0) | 2019.10.23 |
GDN 과 크리테오 어느것이 낫나요? (0) | 2019.10.21 |
운영 중 멈춰버린 구글 애드 해결 방법이 궁금합니다. (0) | 2019.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