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은 고객문의 중 일부입니다.

 

Q.


리타게팅 광고 검토하고 있는데... 의문점이 있어서요...


혹시 동영상 광고 조회자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가 불가능한건가요?


애초에 안되는 걸 검토하고 있었던가 해서요 T.T

 


A. 


유튜브의 다음 모수를 구글 GD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잠재고객 목록


단, 전재조건은 유튜브채널과 구글애드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일 연결된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잠재고객 목록 설정시 계정연결 화면이 바로 뜨며 이미 연결된 경우에는 다음의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결된 계정을 확인하는 메뉴
연결된 상태 예

 

요컨대 구글 애드내의 광고 모수는 서로 다른 캠페인 종류에서 거의다 사용가능합니다.

즉,

 

① 구글 GDN을 통한 홈페이지 유입 모수 ▶ 유튜브 리타겟팅으로 사용가능
② 유튜브 광고에 대한 모수 (클릭, 조회, 구독등) ▶ 구글 GDN 광고 모수

은 물론이며,

 

③ 구글 GDN광고가 아닌 다른 광고 유입(네이버 검색광고 외 기타광고) 및 일반 유입으로 쌓인 모수를 이용한 매체 믹스

 

도 가능합니다. 이를 잘 이용하면 적은 비용으로도 높은 전환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GDN 광고 대행안내:

 

https://blog119.co.kr/gdn/2799?utm_source=tistory&utm_medium=referral&utm_term=gdn

 

광고대행 상품안내 - GDN, DDN 배너광고

광고의 대상 및 효과 리타겟팅으로 답답한 구매 전환을 높이세요. 방문자는 많아도, 결제율이 낮은 경우 리타겟팅으로 전환율UP 검색광고 광고비 지출이 많은 광고주 낮은 CPC 다음카카오 광고 (D

blog119.co.kr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