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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타겟은 지역(국가) 와 언어만 가능합니다.
2. 광고 그룹은 없습니다. 찾아 헤매지 마세요.
- 처음 광고 세팅후 캠페인 ▶ 광고에서 승인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텍스트 에셋 설정 시 검색광고에도 노출됩니다.
▷ 이때 TEXT 에셋안의 키워드의 확장키워드가 타겟팅 됩니다.
4. 3항을 고려하더라도 TEXT 에셋은 키워드보다는 직관적인 문장형태가 좋습니다.
▷ 텍스트 에셋은 고객에게 직접 노출되므로 직관적인 것이 전환에 도움이 되기때문입니다.
5. 학습기간은 약 2주이며, 그 동안 잦은 변경을 금합니다.
- UAC 캠페인은 설정이 간단한 만큼, 사소한 설정 변경에 민감합니다.
- 학습 기간 동안 변경폭이 크거나 많을 경우 최적화된 캠페인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6. CPI 예산변경
- CPI 입찰가 변경 폭이 하루 20%를 넘지 않도록
- 최소 100회 전환이 일어날 때 까지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
7. 일예산은 최소 CPI 의 50배 이상이 최적화에 도움이 됩니다.
8. 10~30초 정도의 몰입도 높은 유튜브영상은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9. 사용가능한 소재는 TEXT, HTML5, 동영상, 배너 등이 있습니다.
10. UAC는 휴대기기에 우선 노출되므로 배너 제작시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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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스플레이 광고에 가장 많이 이용되는 광고 크기 이해하기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031480?hl=ko
※ 적절한 모바일 앱 사용자 찾기: Google 권장사항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616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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