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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노출은 전환 성과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물론 업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욱이 구글 GDN 광고비 상승에 주요 요인이기도 합니다.

이에 adsenseformobileapps.com 을 적용하면 앱노출을 제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 9월. 구글애드는 앱노출 제한을 하지 못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참고 포스팅 https://toy114.tistory.com/665
이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카테고리 제한
이를 해결하기위해서는 광고가 노출되는 카테고리를 제한하면 됩니다.

방법은,

구글애즈 우측상단 도구버튼 게재위치 제외목록 버튼 새목록 앱카테고리 Apple/Google Play 카테고리 체크박스


위와 같은 세팅이 이전 adsenseformobileapps.com 만큼의 효과는 없어도, 끔찍한 노출 누수는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또 하나, 운영중인 광고그룹 게재위치를 자주 확인하는 것도 구글 GDN 광고비 절약 및 광고 효과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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