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북 픽셀을 설치하면 데이터 (DB)가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 DB를 목록 만들어서 이후 광고 진행시 적절히 사용하면 광고의 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 만들기
오늘은 30일 이내 웹사이트(쇼핑몰) 방문자들 중에서 구매자를 제외한 타겟을 만드는 법입니다
1 페이스북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三 를 클릭후 광고 관리 선택



2 좌측 상단 三을 클릭 - 모든 도구>타겟


3 타겟 만들기 >맞춤 타겟 선택 - 웹사이트 트레픽



4 맞춤타겟 만들기에서 모두 또는 하나이상을 선택
  • 여기서는 방문자중 구매자를 제외할 것이므로 모두를 선택했습니다.



5 모든 웹사이트 방문자선택 >제외규칙 추가 > 구매(Purchase) 선택
  • 추적 날짜도 지정합니다 (180일까지 가능)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해당 이벤트를 올바로 설치해야만 정확한 타겟이 만들어 집니다


6 구별을 위한 이름을 넣어주면 타겟이 완성됩니다.
  • 완료를 누르면 바로 광고를 만들거나, 유사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취소를 눌러 타겟팅 목록에서 작성된 목록을 확인합니다.
  • 삭제 시에는 해당 타겟을 체크한 후 작업- 삭제하면 됩니다


이제 광고 진행시 사용하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