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C 광고 애셋 승인상태
최근 구글애드의 설정에 몇 가지 변경이 있었습니다.
그중 UAC 광고를 진행할 경우 광고 소재(이를 구글애드에서는 애셋이라고 합니다)의 승인 상태가 잘 구별 되지 않습니다.
정확히는 구별이 되지 않는 것이 아니고, 승인/비승인 표현이 빠지고 준비중, 학습 등의 용어로 대체 되었습니다.
요컨대 [학습]상태가 애셋의 승인 상태입니다.
GDN 클릭수 최대 선택하기
GDN 캠페인을 설정할 때 요즘은 입찰란에 [전환]이 주요 목표로 설정하는 것이 기본 값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전환]을 주요 목표로 삼기에는 몇 가지 전재사항이 있습니다.
- 일단 전환 스크립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함 (리타겟팅 스크립트와 별도)
- 최소 월 30~50개 의 전환이 발생해야 함
등이 동시에 전재되어야 이 목표는 제대로 작동합니다.
전환을 목표가 좋아보이지만, 반드시 전재조건이 이행 되야 합니다.
요컨대, GDN 이 익숙하지 않은 광고주에게는 [전환] 목표자체가 비효율적입니다.
따라서 이전 처럼 [클릭수 최대] 전략 등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입찰 전략 직접 선택]
을 클릭하면 됩니다.
'온라인마케팅 > GDN,DDN' 카테고리의 다른 글
GDN 광고 정확하게 하는 방법 - 타겟팅 확장 (0) | 2019.07.29 |
---|---|
전환 추적기간에 관한 썰 (0) | 2019.07.25 |
구글애드 디스플레이 광고 일예산 초과시 환불방법 (0) | 2019.07.23 |
GDN 광고 소진이 잘 안되면 CPA 입찰가를 올리면 될까요 (0) | 2019.07.19 |
GDN vs 타게팅게이츠 vs 모비온 중 좋은것은? (0) | 2019.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