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Search Ads 7가지 팁
1 키워드 입력시 검색유형 지정
- 키워드 = 확장검색
- ‘키워드’ =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구문검색
- [키워드] = 해당 키워드만. 확장검색 X
이 내용을 모르고 일반적으로 키워드만 입력시 확장검색으로 자동 지정되어 광고비 순삭되는 마법을 경험합니다.
2 구글 검색광고에는 1위 지정은 거의 불가능하고(현저한 입찰가라면 가능 하겠지만) 1페이지 노출만 지정 가능. 단, 1페이지 내에서 상위노출은 광고지수가 높아야 합니다.
4 검색광고 키워드별 입찰가 조정방법
- 캠페인 > 설정 > 입찰 > [입찰전략 변경 - 수동 CPC]
7 구글 검색광고 입력전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면 대략적인 입찰가 및 확장검색어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 기타마케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키워드 광고 분석용 UTM 설정이 궁금합니다 (0) | 2019.10.14 |
---|---|
GA 세션과 클릭수 차이는 왜 생길까? (0) | 2019.09.02 |
PXE모드를 이용해 노트북 랜카드로 윈도10 설치하기 (0) | 2019.08.18 |
인스타그램 광고에 픽셀을 설치하고 싶습니다. 가능할까요? (0) | 2019.07.22 |
페북 픽셀을 통한 로그분석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0) | 2019.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