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의 이미지는 모바일 혹은 PC에서 눈에 띄는 요소로서 최근에는 네이버는 물론이고 다음까지 도입한 광고 기법(?)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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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 가능 이미지 해상도: 네이버는 고화질 불필요, 다음은 고화질 필수
▒ 이미지 내용: 업종을 대표할만한 이미지 (연관성이 없어 보일 경우 비승인)
이를 적용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광고그룹 > 확장소재 > 새 확장소재 > 파워링크 이미지
에서 등록하며 광고그룹당 최대 2개까지 등록가능합니다.
그런데 광고그룹이 많은경우에는 몇가지 요소가 더 필요합니다.
특히 대량 등록을 위해서는 이미지 ID가 필요한데 해당 ID는 이미지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도구 > 이미지라이브러리 - 이미지 ID확인
위 내용에서 이미지 ID를 확인했다면
도구 > 대량관리 > Easy 대량관리 > 파워링크 이미지 등록
으로 해당 이미지를 등록하면 됩니다.
Easy라고 표기되어있지만 생각보단 쉽지 않습니다.
아무튼 네이버 파워링크 이미지는 작은 요소지만 꽤나 눈에 띄는 요소이므로 광고주라면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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