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
다음 대상자를 리타겟팅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유튜브 자사 채널 영상물 본 방문자
  •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
  • 자사 유튜브 채널 방문자
  • 자사 상품 혹은 브랜드를 검색 한 사람 (YOUTUBE 內 검색)
  • 유튜브 자사 채널 구독자
  • 자사 유튜브 영상 시청자
  • (웹페이지) 자사 스토어 방문자 등


A.
기본적으로 페북 인스타와의 모수 공유는 불가하고 GDN과의 공유도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것은 아래 표를 확인 바랍니다.

YOUTUBE
리타겟팅 가능여부
GDN
리마겟팅 가능여부
페북/인스타
retargeting 여부
비고
유튜브/채널 영상에 각종액션 (조회, 좋아요, 구독 등) 한사람      
자사 인스타, 페북 페이지 방문자      픽셀 필수
자사 상품 혹은 브랜드를 검색 한 사람      YOUTUBE
검색창에 검색
자사 웹페이지 방문자    
※ YouTube 시청자 리마케팅 관련 정보 여기클릭

당신의 유투브 전략에서 이것만은 꼭!

타겟여부 만큼 중요한 사실은 사용 가능한 모수(母數)는 과거부터가 아닌 설치시점부터 누적됨을 반드시 고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