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유튜브 광고를 소개했습니다.

※지난 포스팅 확인  유튜브 광고 종류별 장, 단점

스킵불가 영상광고
그중에서 범퍼광고는 건너뛸수 없는 유튜브 스킵불가 광고인데 6초동안만 영상을 강제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 긴시간 (예. 15초)는 불가할까요? 아닙니다. 예약형 YOUTUBE 광고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예약형 유튜브 광고Reservation (in-stream) Ads


15초광고 + SKIP 불가
30초 SKIP 불가 상품은 폐지
CPM 과금 (기본형 CPM 11,500원, 채널 타겟팅 형 CPM 16,750원)
기기, 컨텐츠, 연령/성별 타겟팅 등 가능(타겟팅마다 +1000원/CPM)
기기 타겟팅 하지 않는 경우 PC/MOBILE 동시 노출
최소 집행가격: 1천만 원 (VAT별도)

입니다. 기존 범퍼광고와 비교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SKIP 불가 광고 종류 범퍼광고
(Bumper Ads)
예약형광고
Reservation (in-stream) 
영상길이 6초 15초
과금 CPM CPM
과금예 CPM입찰 정액(11,500~16,500)
타겟팅시 CPM변동됨 타겟팅 추가시 +1,000/CPM
타겟팅예 기기,성별/연령,특정채널 좌동
최소집행비용 1만원이상 1천만원이상
특징 인스트림광고와 동시사용 권장 단독사용해도 충분

그 외 광고Masthead Ads



이외에도 마스터헤드는 1일 기준 6,000만~7,000만 회 노출 되며 (노출량보장X) 가격은 4,600만원~7,100만원/일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