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성연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 1976년 7월 21일

신체: 165cm

소속사: 봄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김가온

학력: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

데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

사이트 :공식사이트




한 카페에서 문득 들려온 보보의 '늦은 후회'


문득 느꼈지만,


아름다운 모습만큼이나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구나.



늦은 후회  - 보보 (강성연)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걸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에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걸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맨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에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