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변에서 DDN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A: 타겟팅에 따라 다르며 어느 것이 더 낫다라 말하기 힘듭니다.
A: 타겟팅에 따라 다르며 어느 것이 더 낫다라 말하기 힘듭니다.
차이점과 공통점공통점은 리타겟팅이 가능하고, GND과 DDN의 가장 큰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DDN
- 포털 다음에 노출됨
- 네이버와 다음을 제외한 국내 사이트의 90%에 노출
- 특히, 유튜브에 노출가능
(실제 다음 메인 화면에 DDN 광고가 노출되는 위치)
두 광고의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출당 가격(CPM)이 아닌 클릭당 가격(CPC)
- 리타겟팅 가능
- 1만원부터 진행가능
- 연령, 사이트, 키워드, 관심사등 정밀한 타겟팅 가능
이왕이면 둘다하지만, 이미지를 통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배너광고는 노출이 많을수록 좋으므로가능하다면 둘 다 진행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별한 이유에서가 아니라면 둘다 동시에 진행할 것을 권장
단, 이 부분에서 많은 광고주들이 비용 때문에 고민하기도 하는데,
CPC 광고이므로 적절하게 예산을 분배하면 큰 부담 없이 기대한 것 이상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 기타마케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먼트광고 출시로 DDN클릭률이 떨어졌어요!? (0) | 2018.01.23 |
---|---|
반품불가 상품 등 네이버 N페이 사용법 Q&A (0) | 2018.01.15 |
유명 사이트만 콕 집어 광고하기 (게재위치 타겟팅) (0) | 2018.01.05 |
네이버페이 판매자센터 주소와 가입 준비물 (0) | 2017.12.27 |
ADWORDS에서 APP광고 평균 순위를 높이려면? (0) | 2017.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