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픽셀을 설치하면 데이터 (DB)가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 DB를 목록 만들어서 이후 광고 진행시 적절히 사용하면 광고의 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5 모든 웹사이트 방문자선택 >제외규칙 추가 > 구매(Purchase) 선택
이 DB를 목록 만들어서 이후 광고 진행시 적절히 사용하면 광고의 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맞춤타겟 만들기
오늘은 30일 이내 웹사이트(쇼핑몰) 방문자들 중에서 구매자를 제외한 타겟을 만드는 법입니다
1 페이스북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三 를 클릭후 광고 관리 선택- 여기서는 방문자중 구매자를 제외할 것이므로 모두를 선택했습니다.
이때 하나이상은 조건들의 합집합이고, 모두는 조건들의 교집합입니다
5 모든 웹사이트 방문자선택 >제외규칙 추가 > 구매(Purchase) 선택
- 추적 날짜도 지정합니다 (180일까지 가능)
- 페이스북 픽셀 설치 후 해당 이벤트를 올바로 설치해야만 정확한 타겟이 만들어 집니다
- 완료를 누르면 바로 광고를 만들거나, 유사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취소를 눌러 타겟팅 목록에서 작성된 목록을 확인합니다.
- 삭제 시에는 해당 타겟을 체크한 후 작업- 삭제하면 됩니다
이제 광고 진행시 사용하면 됩니다
'온라인마케팅 > 기타마케팅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WORDS에서 APP광고 평균 순위를 높이려면? (0) | 2017.12.21 |
---|---|
YOUTUBE 동영상 광고 비싸지 않아요 (0) | 2017.12.11 |
배너광고 집행 게재위치 확인하는법 (0) | 2017.12.07 |
싸고, 효과적으로 유튜브 광고 넣기 (2) | 2017.12.06 |
너무 쉬운 구글UAC 모바일 앱 광고 활용 가이드 (0) | 2017.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