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구독자, 조회, 영상 개수 등이 활성화 된 채널에 내 영상을 노출 시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진행시에는 채널 소유자와는 접촉할 필요가 없고 영상과 구글애드 광고 계정만 있으면 됩니다.
여기에 구글 애드 설정시 특정 채널이나 영상의 주소를 게재위치에 추가하면 됩니다.
단지, 게재위치를 구체적으로 지정시 노출량이 급감 할 수 있으므로 최소 10개 이상을 지정해야 하며, 이경우 노출 당 광고비(CPV)가 약 30%이상 높아 질 수 있습니다.
구독자, 조회, 영상 개수 등이 활성화 된 채널에 내 영상을 노출 시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해당 채널 소유자가 자신의 영상에서 직/간접적으로 제품소개
여기서는 2의 경우를 설명합니다.
1 해당 채널 소유자가 자신의 영상에서 직/간접적으로 제품소개
- 해당 채널 담당자(혹은 소속 MCN)에게 문의
- 해당 유튜버와 소개형식으로 컨텐츠를 제작
- 당연히 비용이 높음 (최소 수백~수천)
여기서는 2의 경우를 설명합니다.
준비물 영상, 구글애드 계정이렇게 광고 중 영상의 앞, 뒤 혹은 중간에 끼어드는 광고를 유튜브영상광고 - 인스트림광고라 합니다.
진행시에는 채널 소유자와는 접촉할 필요가 없고 영상과 구글애드 광고 계정만 있으면 됩니다.
유튜브영상광고 체크리스트
이때 영상은 길이의 제한은 없으나 30~1분정도가 좋으며 (최대 약 30초 내외를 권장), 이 보다 길 때는 광고 효과가 감소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영상은 30초 이내
- 구글 애드에서 진행 - 유튜브 인스트림광고
- 게재위치에 채널 주소 기입 (최소 10개 이상)
- CPV는 높아질 수 있음
여기에 구글 애드 설정시 특정 채널이나 영상의 주소를 게재위치에 추가하면 됩니다.
단지, 게재위치를 구체적으로 지정시 노출량이 급감 할 수 있으므로 최소 10개 이상을 지정해야 하며, 이경우 노출 당 광고비(CPV)가 약 30%이상 높아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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