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이 아래와 같이 광고하는 방법을 물어 오셨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타일 난다 을 검색하면 나오는 결과입니다.
특이한 것은 유명 업체명을 검색했는데, 관련된 업체들이 파워상품과 같은 영역에 주욱~ 노출되었다는 겁니다.
질문하신 고객도 저 붉은 박스(화살표)안에 들어가고 싶다고 문의하셨습니다.
사실 이 광고는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중에서 의류분야인 패션스퀘어 영역인데, 지금은 파워클릭이라는 명칭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 네이버 상품광고 = 패션스퀘어 = 파워상품
명칭이야 어찌되었건, 의류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군침이 도는 영역인데, 이에 들어가기 위해선 조건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스타일 난다와 처럼 핫하게 (함께) 광고하는 법
- 네이버 파워상품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일 것
- 1 의 조건을 충족하고 어느 정도 검색량이 있어야 함. (네이버의 자체 기준)
이때 순서는 랜덤이며, 네이버 맘(기준)이므로 광고주가 어찌 할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이래저래, 소규모의 스타트업 쇼핑몰에는 아직은 먼 이야기 였군요.
그래도, 파워상품광고도 하면서 열심히 앞만 보고 달리다보면 언젠가는 위 영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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