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처음 일 예산 50만 원 세팅했을 때 하루도 안돼서 다 지출됐는데 최근 일예산 변경 후 하루예산이 모두 지출이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Q2. 설치 시 대비 회원가입신청 수가 늘어나지 않는 건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A1. 현재 일 예산 지출이 들쭉날쭉합니다. 이는, UAC의 학습기간 중 전형적인 형태로 안정화까지는 평균 1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수정은 그 이후에 고려 해도 늦지 않습니다.Q2. 설치 시 대비 회원가입신청 수가 늘어나지 않는 건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
A2. 회원가입이 늘지 않는 이유
- 좀 더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굳이 원인을 찾아본다면,
2) 유입은 되었으나 콘텐츠를 구매할 이유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한 해결책모바일 앱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UAC 자체적으로 좀 더 좋은 DB를 찾게 두는 것도 좋지만 최종적으로 스토리텔링을 고려 해야 합니다.
구매전환을 높이는 최고의 마케팅은 스토리텔링 입니다
답변을 상세화한다면,1) 은, UAC가 운영됨에 따라 (미비하지만) 차츰 안정화될 것이고
2) 은 좀 더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 방법으로는
A 바이럴 (페북, 블로그) 등의 스토리텔링을 통한 구매 전환 개선
B 앱 설치 시 리뷰 점수 및 개수 높이기 + 빠른 리뷰 대응 (관리자 댓글)
C 동영상 광고를 통한 설치 유도
등이 있습니다. 근본적으로는 A가 가장 좋고, 단기적으로는 C를 통하면 조금 나아집니다.
빠른 리뷰 답변 및 프로그램 버그개선도 도움이 됩니다
B는 임의적으로 높이는 것은 조금 위험하니, 빠른 리뷰 대응 (관리자 댓글 및 프로그램 버그 수정) 등을 적극 고려하시기 바랍니다.'온라인마케팅 > 온라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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