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노출은 전환 성과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물론 업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욱이 구글 GDN 광고비 상승에 주요 요인이기도 합니다.
이에 adsenseformobileapps.com 을 적용하면 앱노출을 제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 9월. 구글애드는 앱노출 제한을 하지 못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욱이 구글 GDN 광고비 상승에 주요 요인이기도 합니다.
이에 adsenseformobileapps.com 을 적용하면 앱노출을 제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 9월. 구글애드는 앱노출 제한을 하지 못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카테고리 제한이를 해결하기위해서는 광고가 노출되는 카테고리를 제한하면 됩니다.
방법은,
구글애즈 우측상단 도구버튼 게재위치 제외목록 버튼 새목록 앱카테고리 Apple/Google Play 카테고리 체크박스
위와 같은 세팅이 이전 adsenseformobileapps.com 만큼의 효과는 없어도, 끔찍한 노출 누수는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또 하나, 운영중인 광고그룹 게재위치를 자주 확인하는 것도 구글 GDN 광고비 절약 및 광고 효과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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