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샤카 리키 48(シャカリキ48)라는 프로그램이 후쿠오카에서 방송되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 '▽`)/


저희 HKT 멤버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제 미야와키 사쿠라가 방송 첫회에 라면 가게에 아르바이트를 하러갔습니다! 


라면집 카즈유키에서 아르바이트를 허가해 주셨습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상냥하게도 영업 중 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돌봐 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카즈유키 가게 여러분, 감사합니다 ♡ 


프로그램 이라고, TV라고 생각하지 않고 정말로 6 시간을 채워 일했습니다! 


일, 아르바이트의 어려움, 그리고 노력한 만큼 돈을 벌 수 있다는 기쁨을 몸소 느꼈습니다 ...





특히 저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르바이트 경험이 전혀 없었기 정말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평소 아이돌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야기이지만 ... 


만약 라면을 먹고 싶은 경우에 라면 가게에 간다면, 라면집은 더 맛있는 라면을 만들기 위해 신선한 재료를 농가에서 구입해야 하고, 또 농사에 필요한 물을 위해 수도국에 돈을 지불하고, 다시 수도국 사람들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맛있는 라면을 먹는......


이런 식으로 세상은 많은 사람들이 서로 연관되어 있고, 또한 누구 하나도 없어선 안 되는 존재임을 새삼 느꼈습니다. 



일 그 자체는 매우 힘들고 괴롭지만, 그 이상으로 보람이 있고 재미도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희역시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의 기쁨의 근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