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야노 시호(Shiho) - 추사랑이 엄마이자 카리스마를 지닌 일본의 인기 모델.





1. 카리스마 모델, 야노 시호(Shiho)

: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는 추성훈의 아내로 그리고 얼마전 kbs 2 tv의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귀여운 추사랑이의 엄마로 알려진 야노 시호(Shiho). 그러나 일본에서는 추성훈의 아내, 추사랑의 엄마 보다 " 카리스마 시호(Shiho) "로 불리며 인기가 높았던 톱모델 입니다. 

16살에 "프티세븐"의 잡지 모델로 발탁되어 모델 생활을 시작했고, 1998년에 출연한 모리나가 유업의 〈알로에 요구르트〉 TV 광고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03년에는 일본의 여성지 "앙앙"에서 세미 누드를 찍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현재는 본업의 모델 일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옷이나 가방, 쥬얼리 등의 프로듀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 추성훈과의 결혼을 발표한 야노 시호(Shiho). 

:2009년에 한국계 일본인이자 재일동포 4세의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2011년 10월 24일에 예쁘고 귀여운 "추사랑"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일본에서는 평소 패션 감각이 뛰어난 2006년 K-1의 히어로즈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인 추성훈과 야노 시호(Shiho)의 결합이 잘 어울린다는 평도 있었지만, 일본의 언론과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미녀와 야수"라고 비교를 하며 비꼬는 모습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야노 시호(Shiho)의 일본에서의 인기는 대단했었습니다. 









3. 우리나라의 대중에게 알려진 야노 시호(Shiho). 

우리나라에 야노 시호의 얼굴이 많이 알려진 계기는 2012년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남편 추성훈의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수상을 지켜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면서 였습니다.  야노 시호(Shiho)의 예쁜 얼굴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4. 귀여운 추사랑이의 엄마 야노 시호(Shiho). 

얼마전 kbs 2 tv의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귀여운 추사랑이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이 화제가 되면서 야노 시호(Shiho)도 당연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귀여운 추사랑이를 보면 야노 시호(Shiho)의 얼굴이 많이 겹쳐집니다. 엄마를 꼭 닮았네요. 

<야노 시호(Shiho) >








<귀여운 야노 시호(Shiho)의 딸 "추사랑">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