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품불가 상품 처리
본사의 상품은 주문후 제작판매하는 상품으로 반품이 불가합니다. [수거지시 불가 가능점 등록 요청] 이라는것이 있던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주문/제작 상품으로 자동수거가 불가할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자동수거 불가함과 상세 사유를 명시 부탁드립니다. 이후 아래 정보 기재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자동수거 예외처리 시 필요정보
  • 요청사유
  • 아이디
  • 담당자명


수수료 및 정산관련
네이버페이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수단별 수수료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3.74%
  • 계좌이체: 1.65%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1% (최대 275원)
  • 휴대폰 결제: 3.85%
  • 네이버페이 포인트: 3.74%
정산은 구매확인후 며칠인가요?
네이버페이 정산은 구매확정 이후 2영업일째 되는 날 정산 됩니다.

고객이 구매확인을 누루지 않을경우 자동 구매확인은 수령후 며칠인가요?
네이버페이 자동구매확정기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배송추적 가능한 경우

택배사와의 연동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한 주문에 대해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자동 구매확정 대상 건으로 선정되며 구매고객에게 구매확정 요청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구매확정 대상 선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매확정 연장 또는 클레임 요청이 없는 경우, 5일 후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배송추적 불가한 경우

퀵서비스, 방문수령, 직접전달, 화물배송 등 배송추적이 불가능한 배송업체 등 배송완료를 확인할 수 없는 배송의 경우 배송 중 상태로부터 15일 후에 자동 구매확정 대상 건으로 선정되며 구매고객에게 구매확정 요청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구매확정 대상 선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매확정 연장 또는 클레임 요청이 없는 경우, 5일 후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구매확정연장된 경우

자동구매확정 예정일로부터 10일 뒤 구매확정됩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체크 사항
고도몰 이용중입니다. 발송후 송장번호는 고도몰에 입력하면 끝인가요? 별도로 네이버페이 관리자 페이지에 입력할 필요는 없나요?
주문 api 연동이 진행될 경우 고도몰 발송처리 시 자동으로 연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연동 지연/누락건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고도몰에서 주문건 처리 후 네이버페이센터로 접속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외 네이버페이 관리자 페이지 에서 무엇을 진행할 수 있나요?
주문건 클레임(취소, 반품, 교환)건은 네이버페이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blog119.co.kr

듣는 귀, 보는 눈

,